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공부/청약

판교밸리자이 오피스텔 청약 분석, 자격 및 일정 한눈에 보기

by 일상 블로그 2021. 1.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21일부터 판교밸리자이 오피스텔 청약 신청이 시작됩니다. 판교밸리자이는 경기도 성남시 고등지구 마지막 민간 분양으로 강남과 판교 테크노밸리 모두 접근성이 좋은 편인데요. 판교에 직장이 있는 분들은 출퇴근 하기 좋으니 한번 눈여겨 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오피스텔의 경우는 청약 신청 자격 요건이 아파트 청약과 조금 다른데요. 판교밸리자이 오피스텔 청약 신청 방법 그리고 판교밸리자이 위치에 대해 구체적으로 분석해 보겠습니다.

 

판교밸리자이 오피스텔 청약 신청 일정

판교밸리자이 오피스텔 청약은 자이 어플 또는 컴퓨터로 신청가능하며, 1월 20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1월 21일 목요일 오후 17시까지 접수를 받습니다. 당첨자 추첨은 신청마감 바로 다음날인 1월 22일 금요일 자이 TV를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14시 이후에 발표됩니다.  

 

 

판교밸리자이 오피스텔 청약 신청 자격

판교밸리자이 오피스텔의 경우, 오피스텔이기 때문에 아파트 청약과는 조금 다릅니다. 주택 소유자의 경우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100% 추첨제로, 청약통장이 없어도 신청할 수 있고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세대주가 아니라도 청약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재 성남시 거주자에게 우선 분양될 예정입니다.

 

 

판교밸리자이 오피스텔 위치 및 학군

판교밸리자이 오피스텔은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고등동과 시흥동 일대에 위치해있습니다. 판교 테크노밸리까지 3km 이내로 위치가 좋기도 합니다 규모는 56만9201㎡ 규모로, 근처에 근린공원과 대왕저수지도 있고 왕남초등학교가 있는데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현재 중학교는 따로 없습니다. 판교밸리자이에 입주하는 학생들은 분당중학군에 배치될 예정이긴 하지만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계획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고 하네요. 

 

 

판교밸리자이 오피스텔 교통편

판교밸리자이는 판교 테크노밸리와 가까운데요. 약 3km거리입니다. 현재 개발 중인 2,3 테크노밸리와는 2km로 아주 인접하구요. 강남까지는 10km, 잠실역까지는 9km 정도네요. 또한 성남고등지구 주변으로 대왕판교로와 용인~서울고속도로, 분당~내곡간도시고속화도로가 있고 주변에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마트 판교점 등으로 생활은 편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판교밸리자이 오피스텔 청약 신청 방법

자이앱 어플로도 신청할 수 있고 pc로도 신청할 수 있는데요. 당일에 신청자가 많이 몰리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스마트폰과 pc 둘다 준비해놓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번 판교밸리자이 오피스텔 청약 신청의 경우 중복신청으로 1인당 5개군까지 청약이 가능합니다. 판교밸리자이 오피스텔 분양 수는 아래와 같습니다.

 

1군: 1단지 59A타입, 1단지 59B타입

2군: 1단지 84A타입, 1단지 84C타입

3군: 2단지 59A타입, 2단지 59B타입

4군: 2단지 84A타입, 2단지 84C타입

5군: 3단지 84A타입, 3단지 84C타입

 

 

판교밸리자이 오피스텔 청약 신청금

판교밸리자이 오피스텔 청약 신청 시에 신청금을 입금하셔야하며 건당 1,000만원으로 가상계좌로 입금하시면 되는데요. 2개 군에 중복신청하실 경우는 1개의 가상계좌에 한꺼번에 입금합니다. 또한 청약접수 마감시간 내에 입금을 완료하셔야 합니다. 

 

 

5개군까지 신청 가능하므로 5개군까지 모두 신청하실 경우에는 5,000만원을 입금하셔야 하고 청약에 당첨되지 않았을 때에는 청약 신청금이 30일 이내에 통장에 전액 환불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자이 홈페이지 통해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본인 명의여야 환불됩니다. 청약 시에 제출한 계좌번호 오류로 인해 또는 환불 불가 계좌가 아닌지 한번 더 확인해보셔야겠습니다.

 

 

지난 판교밸리자이 아파트 청약 신청의 경우는 2만3000여명이 신청하기도 했습는데요. 이번 판교밸리자이 오피스텔의 경우 얼마나 신청자가 몰릴지 궁금해집니다. 오피스텔 분양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모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